별나비 /글

별나비 초기 설정

책과 집 2018. 3. 19. 13:48



별나비 초기 설정은 자신이 마법소녀라는 망상에 빠진 지구의 아이인 스타의 이야기였다고 함. 별나비 초기 설정들 중에 Star "vs" the~ 가 원래는 Star "and" the~ 였다는 것도 생각해보면 초기에는 어두운 설정이 많았던 것 같기도 함. 디즈니에서 작업하면서 많은 설정들이 수정되고 사라진 거 같은데 디즈니 말고 다른 곳이었다면 지금의 별나비랑은 달라졌을 수도 있었을 거 같다.

원래 스타는 세일러 문 좋아하는 애고 마르코는 드래곤 볼 좋아하는 애였다는 거랑 서로 사이 안 좋은 설정이었다고 함.

데런 넨프시는 세일러문을 너무 좋아해서 세일러문이 장래희망이었었다. 그러다 대학교 3학년 때 세일러문이 되고 싶은 캐릭터를 만들었고 그게 스타였다고 한다.
그런데 스타가 무슨일이 일어나길 바라면 우연히도 실제로 일어나서 벌어지는 상황극이였다는 듯.

별나비 초기 때 설정으로 다시 보고 싶다 자신이 마법을 쓸 줄 안다고 생각하던 평범한 지구인 스타,,, 아마 대런이 학생 시절부터 구상하던 스토리였는데 스타가 자폐인가 망상장애를 가지고 있었다고 했나 근데 나중에 본격적으로 애니 작업하기 시작하면서 수정된 스토리임

초기 때 설정 또 하나는 다른 차원에서 온 마법을 쓸 수 있는 공주인 스타와 지구인 마르코가 둘이 서로 사이 안 좋았다는 설정인데 이거 너무 궁금함ㅋㅋㅋㅋ 둘이 베스트 프렌드가 아닌 라이벌같은 느낌이었다고. 마르코 이름도 이때는 솔이였다고 함. 스페인어로 태양이라는 뜻. ‪라이벌같은 느낌인데 친구보다는 적에 더 가까웠다는 설정이 나에게 온갖 망상과 추측을 들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