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비 /글

빌런 마르코와 마르코 썰

책과 집 2018. 4. 18. 22:22




얘네들은 엮으면 둘이 존나 싸워댈 것 같음 지능은 빌런 쪽이 한 수위일 것 같다 근데 몸싸움은 원래 쪽이 더 잘할 것 같음 시비는 누가 먼저라 할 거 없이 둘이 만나자 마자 걍 동시에 싸워댈 것 같고 말싸움 → 몸싸움으로 변할 것 같음

주변에서는 말리고 싶어도 둘이 워낙 격하게 싸워대니 선불리 손 못 댈것같고ㅋㅋㅋㅋㅋㅋ 빌런은 원래랑은 성향이 정반대일 것 같다
- 할머니가 홀로 길을 걸으시잖아? 도와주자!
- 야 인간이다 죽이자

- 몬스터는 착해질 수 있어.
- 못 착해져 멍청아ㅋㅋㅋㅋㅋ 걔네를 변화시키느니 네가 너의 그 시끄러운 입을 바느질 해버리는 게 더 빠를 걸!

둘이 만나자 마자 싸우기는 하지만 대게 보통은 빌런의 싸가지없는 입털이로 싸움이 시작된다

싸움은 둘이 비등하게 끝나는 경우가 많지만 간혹 빌런의 신랄한 입털이로 인해 빡친 원래가 피터지게 싸우는 (패는) 일도 있다 그럴 때마다 주변애들이 둘이 억지로 떼어놓음

- 너희 둘은 얼굴도 똑같고 결국에는 같은 사람이면서 왜 이렇게 서로를 싫어하는 거야? 쌍둥이 같아서?
- 나랑 얘 같은 놈이랑 비교하지 마!
- ? 그냥 재밌어서. 고통은 짜릿하고 괴로움은 즐거운 거야, 스타! 멍청한 너네들을 보는 꼴이 얼마나 우스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