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나비 /글

성격 반전된 마르코 썰

책과 집 2018. 4. 20. 00:17



수 많은 차원 중에는 별나비 크루들 성격반전된 차원도 있을 거라는 게 넘 짜릿해


스타 마법으로 성격반전된 마르코 보고 싶다 마법연습하다가 구경하던 마르코가 실수로 맞아버린 거~~!! 모범생 타이틀 (원치 않았지만) 달고 다니던 캐릭터가 성격 개더러워지고 입도 험해지는 거 보고 싶네

톰한테 엿날리는 마르코ㅋㅋㅋㅋ 톰이 학교로 놀러와서 야 마르코! 학교 때려치우고 나랑 어디 놀러가는 게 어때? 라고 제안하니까 존나 썩은 표정으로 엿날리는 거ㅋㅋㅋㅋㅋ 무덤덤하게 무표정으로 엿날려도 웃길 듯 톰 띠용해져서 뭐지 갑자기 왜 저러는 거지?? 하고 당황해하고 수업 땡땡이치고 막 놀러나가는데 갑자기 막나가니까 걱정된 스타가 몰래 따라가고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가 같이 가, 마르코! 라고 소리치는데 넌 또 왜 따라오냐고 성질내고 도망가니까 마법으로 마르코 잡아서 얌전하게 자기 곁에 두는 스타,,,

마르코가 이거 놓으라고 온갖 욕질하는데 마법이니까 당연히 쉽게 빠져나올 수 있을리도 없고 결국 체념하고는 하루종일 인상 쓰면서 스타 옆에 있는 마르코,,, 스타가 그래도 불쌍하니까 풀어주고는 어디 다른 곳 가지말고 자기 곁에 있으라고 하는데 마르코 대답도 안 하고 뚱하게 다른 곳 쳐다보고 있으니까 마법으로 다시 묶고는 마르코, 대답은? 하고 묻는 스타... 마르코는 마지못해 알았어. 하고 시선도 안 마주치고 말하고 스타가 원래대로 돌아오는 방법 찾을 때까지 곁에 졸졸 따라다니는데 눈 마주치는 인간마다 시비거는 마르코ㅋㅋㅋㅋㅋㅋ 뭘 보냐고 입부터 터니까 스타가 급하게 막는 거 보고싶다 근데 한 두번도 아니고 계속 그러니까 나중에는 팔꿈치로 마르코 툭 건드리고,,, 마르코 뭐라 말할려다가 입 다물고 한층 더 썩은 표정으로 스타 따라다니고ㅋㅋㅋㅋ 근데 제키한테는 똑같은 반응일 거 같다

부끄러워서 말도 못하고 아아아아안녕, 제키? 하고 떨리는 목소리로 겨우겨우 인사하는데 제키는 마르코 요즘 이상하다더니 별로 달라진 건 없네라고 생각하고 자기도 인사하고 보드타고 사라짐 마르코는 멀리 제키모습 가만히 바라보다가 다시 스타 졸졸 따라가고,,, 학교 끝나고 돌아오는데 루도랑 몬스터들이 덤비니까 WTF하고 소리치는 마르코,,, 쟤네들은 뭔데 왜 자꾸 오는 건데?! 라고 있는 욕 없는 욕 다 소리치면서 싸우는 마르코,,, 스타는 욕 한 번 잘하네하면서 빨리 돌아오게 해야겠다고 마법 찾고 있음

그래서 결국에는 방법을 찾아내는데 스타가 원래대로 돌아오는 마법 쏘려고 하니까 마르코가 잠깐. 그걸 지금 나한테 쏘겠다고? 하면서 이리저리 피하고 도망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아까 잡혀봐서 금방 요리조리 빠져나가는 마르코 때문에 스타는 할 수 없이 마법을 몰래 쏘기로 하는데 잘 때 조심조심 마르코 방 안으로 들어가는데 마르코가 없어서 당황한 스타랑 창문타고 집 밖으로 도망친 마르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르코 속으로 저 마법에 또 맞았다가는 아예 죽을 거라고 중얼거리면서 길거리 돌아다니는데 루도가 몬스터시켜서 납치함

아무래도 스타가 없으니 혼자 힘으로 버거워서 몬스터들에게 질질 끌려가는데 루도의 성으로 끌려온 마르코보고 네가 사라지면 네 친구가 구하러 오겠지! 라고 소리치면서 루도 깔깔대는데 마르코가 거기다 대고 면전에다 쌍욕하는 거 보고 싶다

아가리 파이터마냥 야 이 부터 시작해서 온갖 욕들 다 날리는데 루도 멍해져서 화나서 저 놈 입 막으라고 소리치고 몬스터들이 막으려는데 마르코 끝까지 발버둥치면서 욕 날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 막아놓으니까 손으로 엿날리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는 마르코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니까 설마 루도가 납치해갔나?! 하면서 루도 성으로 쳐들어오는데 문지기도 없고 보초도 없어서 뭐지? 하면서 들어가자마자 마르코의 욕에 시달려서 눈 퀭하게 충혈된 루도랑 마주함ㅋㅋㅋㅋ 루도 뻗어있다가 스타 온 거 보고는 잡으라고 소리치는데 스타 가볍게 몬스터들 물리치고 마르코 데려가고ㅋㅋㅋㅋ 마르코 스타 손에 이끌려 가는 그 순간까지 루도한테 손가락 엿 날리면서 감ㅋㅋㅋㅋㅋㅋ 스타는 마르코 집에 데려오고 마르코 자기 방인 거 확인하고 안심하는 순간 마법쏴서 원래대로 돌려놓음

마르코 자기가 욕했던 건 기억 하나도 안 나서 학교에서 자기 슬금슬금 피하니까 뭐지? 나 뭐 잘못했었나? 하고 머리 막 굴리는데 언제 온 건지 조용히 찾아온 톰이 혹시 자기한테 화난 거 있냐고 귀 축 쳐져서 물어봤으면 좋겠다 마르코 뭔 소리지하고 톰 어리둥절한 눈빛으로 바라보는데 제키한테 자기가 혹시 뭔 일 저질렀었냐고 물으니까 제키는 평소랑 다름없었다고 말하고,,, 나중에 스타한테 물어보니 글쎄? 하면서 어깨만 으쓱하고 걸어가고 스타 졸졸 따라다니는 마르코로 엔딩


토피한테 납치 당했을 때도 토피한테 비아냥거리면서 입 터는 마르코~~ 막 손가락 엿 날리고 손가락 찾으셔? 내 엿이나 먹으시지! 하면서 토피 심기 건드리기,,,

성격 반전되면 스타는 냉정하고 차분한 성격인가?? 톰은,,, 남 배려할 줄 알고 친절한 성격일 듯 제키는 성격 반전이라는 게 잘 안 떠오르는데 마르코랑 비슷하나 재나는 모르겠음 어디 차원이든지 한결같을 거 같은 재나,,,